Advertising Objective
광고의 목표
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광고주가
희망하는 광고 Concept을 구성하고
이에 따른 홍보전략
광고주의 상품 매출 증대 99.9%의 기대효과
상품 (브랜드)의 인지도 SOV - Share of Voice 광고점유율 목표설정
광고주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검색 될 수 있는 검색광고 솔루션
고객의 기대에 맞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Enthusiasm Performance 를 발휘하여고객의 목표 그 이상을 실현합니다. 이것이 바로 IPTC Ad의 정신입니다.
광고기획
광고송출 & SNS 관리
홍보영상제작
해외광고대행
Digital Marketing Consultant
기업개요
CEO 인사말
조직도
광고 타겟 설정
- 시장 분석, 제품 분석, 소비자 분석, 경쟁 상황 분석 통한 광고의 정확한 타겟 설정
- Core (Main) Target 설정 : 소비자 분석 : 연령별, 계층별, 교육수중, 성향별로 분명히 상품을 구매 할 것으로 판단되는 메인타겟 설정
- Main Target을 둘러싼 잠재고객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Sub Target 설정
- Target Profile
5 STEP Process
5단계 프로세스
상호명 IPTC Ad | 대표자 이명혁 | 연락처 02-6272-4781
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동아빌딩 1115
사업자등록번호 806-37-00312
SNS
Copyright © iptc2020. All right reserved.
CONTACT INFO
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동아빌딩 1115 | 사업자등록번호 806-37-003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