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dvertising Objective
광고의 목표
![]() |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광고주가 희망하는 광고 Concept을 구성하고 이에 따른 홍보전략 |
![]() | 광고주의 상품 매출 증대 99.9%의 기대효과 |
![]() | 상품 (브랜드)의 인지도 SOV - Share of Voice 광고점유율 목표설정 |
![]() | 광고주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검색 될 수 있는 검색광고 솔루션 |
광고 타겟 설정
- 시장 분석, 제품 분석, 소비자 분석, 경쟁 상황 분석 통한 광고의 정확한 타겟 설정
- Core (Main) Target 설정 : 소비자 분석 : 연령별, 계층별, 교육수중, 성향별로 분명히 상품을 구매 할 것으로 판단되는 메인타겟 설정
- Main Target을 둘러싼 잠재고객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Sub Target 설정
- Target Profile
Advertising Objective
광고의 목표
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광고주가
희망하는 광고 Concept을 구성하고
이에 따른 홍보전략
광고주의 상품 매출 증대 99.9%의 기대효과
상품 (브랜드)의 인지도 SOV - Share of Voice 광고점유율 목표설정
광고주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검색 될 수 있는 검색광고 솔루션
광고 타겟 설정
- 시장 분석, 제품 분석, 소비자 분석, 경쟁 상황 분석 통한 광고의 정확한 타겟 설정
- Core (Main) Target 설정 : 소비자 분석 : 연령별, 계층별, 교육수중, 성향별로 분명히 상품을 구매 할 것으로 판단되는 메인타겟 설정
- Main Target을 둘러싼 잠재고객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Sub Target 설정
- Target Profile
5 STEP Process
5단계 프로세스
Discover | 고객 광고주의 희망사항 분석 담당자 인터뷰 마케팅 방향 리서치 기존 광고 방식 분석 및 광고전략 |
Plan with Strategy | 서비스 방식 및 방향과 광고 스토리텔링 구성 |
Design | 촬영 및 제작 비주얼 디자인 화면 구성요소 설정 광고주 평가 및 최종 검수 |
Ad Run | 광고 집행 및 모니터링 |
Approach Consumers | 많은 유저들과 소비자들에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솔루션 제공 및 고객만족도 평가 |
Discover | 고객 광고주의 희망사항 분석 담당자 인터뷰 마케팅 방향 리서치 기존 광고 방식 분석 및 광고전략 |
Plan with Strategy | 서비스 방식 및 방향과 광고 스토리텔링 구성 |
Design | 촬영 및 제작 비주얼 디자인 화면 구성요소 설정 광고주 평가 및 최종 검수 |
Ad Run | 광고 집행 및 모니터링 |
Approach Consumers | 많은 유저들과 소비자들에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솔루션 제공 및 고객만족도 평가 |